[신상품] DB손보 'DB플러스보장 건강보험'
[신상품] DB손보 'DB플러스보장 건강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DB손해보험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에게도 폭넓은 보장을 강화한 'DB플러스보장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편측의 상하지 또는 얼굴부분의 근력 저하가 나타난 편마비를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편마비진단비 담보를 탑재했다. 

뇌졸중과 연관이 깊은 편마비는 뇌졸중의 후유증으로 가장 빈번히 발생하지만 뇌졸중의 전조증상으로도 나타날 수 있다고 알려졌다. DB손해보험은 편마비진단비를 통해 고객이 질병을 조기 발견해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생애주기별로 보장 범위를 차별화했다. 청년기(20~30대)에는 질병 리스크 노출 전 편마비진단비를 포함한 신규 41대질병 진단비 담보를 통해 질병이 악화되는 것을 예방하고, 치료비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도록 했다. 

중년기(40~50대)는 질병 발병에 따른 치료 보장을 확대하기 위해 '다빈치로봇암수술비' 및 '가정간호치료비' 담보를 신규 탑재했다. 노년기(60대이상) 고객을 위해서는 '장기요양 재가·시설 급여 지원금' 및 '재활치료비' 등의 신규 담보를 통해 간병 리스크를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DB손해보험 장기보험 유지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보험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합계보험료 기준 5만원 이상의 당사 장기보험 10년 이상 유지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초년도 영업보험료의 15%, 2차년 이후는 5%를 할인해준다.

가입은 15세부터 75세까지 가능하다. 상품은 20년만기·30년만기·60세·70세 갱신형 또는 90세·100세 만기형으로 고객의 선택에 따라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