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턴투자운용, 공채 1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마스턴투자운용, 공채 1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형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오른쪽에서 6번째)와 마스턴투자운용 공채 1기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마스턴투자운용)
김대형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오른쪽에서 6번째)와 마스턴투자운용 공채 1기 신입사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마스턴투자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마스턴투자운용이 공채 1기 신입사원(채용형 인턴)에 대한 입문교육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지난 4월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상반기 채용형 인턴을 공개 모집했다. 이는 마스턴투자운용의 첫 신입 공채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인성검사, 최종면접을 거쳐 합격증을 받은 10여 명의 인턴사원은 이달 1일부터 6일까지 입문 교육을 거쳐 현업에 배치될 예정이다. 

입문 교육은 김대형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 됐다. 김 대표이사는 소통과 화합에 방점을 찍은 기업문화와 ESG 경영을 강조했다. 이어 각 부문 및 실에 대한 소개, 리더십 교육, 명사 특강, 부문 대표·부대표와 함께하는 간담회 등으로 구성됐다. 

실무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전문적인 강의도 준비했다. 마스턴투자운용 ESG위원회 위원장직을 맡고 있는 민성훈 수원대학교 건축도시부동산학부 교수는 '부동산 투자·대체투자·ESG투자', 최재혁 마스턴투자운용 국내부문 투자운용3본부 팀장은 '부동산 파이낸셜 모델링'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또한 '멘토와의 런치 토크' 시간도 마련했다. 이 시간에는 주로 대리, 과장급 실무자들이 참석을 해 신입 사원들과 추후 커리어 방향성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하는 자리를 가졌다.

마스턴투자운용 관계자는 "마스턴투자운용의 첫 공채 직원이라는 남다른 의미가 있는 만큼 실무와 이론이 조화롭게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며 "MZ세대인 이들이 회사에 잘 적응해 대체투자 분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