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그룹, '교육균등화 프로젝트' 장학사업으로 로타리 시상식 5관왕
잇올그룹, '교육균등화 프로젝트' 장학사업으로 로타리 시상식 5관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수험생에게 '공무원 면접 컨설팅' 프로그램 무상 오픈
(왼쪽부터) 백태규 잇올그룹 대표이사, 채희우 한국로타리장학문화재단 이사장, 백다애 잇올그룹 재무이사, 구교윤 대방건설회장 (사진= 잇올그룹)
(왼쪽부터) 백태규 잇올그룹 대표이사, 채희우 한국로타리장학문화재단 이사장, 백다애 잇올그룹 재무이사, 구교윤 대방건설회장 (사진= 잇올그룹)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잇올그룹 사회공헌활동이 한국로타리장착재단으로 부터 공로를 인정 받아 국제로타리 3640지구대회에서 '한국로타리장학문화재단'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17일 잇올그룹에 따르면 올해 1월 임직원 50여 명으로 구성된 서울한수올키 위성로타리클럽을 창단하며 '장학'과 '사회공헌'을 기치로 로타리봉사를 전개하고 있다. 미래 인재육성을 위한 관명장학금 기탁과 저소득 청년 교육사업 등 1억 원 상당의 장학사업- 봉사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백태규 대표이사와 백다애 재무이사가 구교운 대방건설 회장과 함께 한국로타리장학문화재단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잇올그룹은 현재까지 지구발전공로상, 회원참여 및 영입상, 로타리재단 기여상, 한국 로타리 장학 문화재단 기영상 등 총 5개 부분에서 수상했다. 

아울러 잇올그룹에서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육균등화 프로젝트 일환으로 공무원 면접 컨설팅을 일반 수험생에게도 무상으로 재능기부를 한다. 

잇올의 공무원 면접 컨설팅 프로그램인 ‘면접동행 프로젝트’는 작년 잇올 재원생 공무원 시험 필기 합격자 중 88.5%를 최종합격으로 이끈 잇올의 공무원 간판 프로그램으로 이론- 특강-면접-자소서-피드백 등 5단계로 진행된다. 

실제 공무원 면접관 출신과 전 KBS 아나운서 김지원 강사가 면접에 대한 이론과 디테일을 전수하고 공무원 합격자 선배 멘토진 40 여명이 직접 모의면접과 자소서 피드백을 담당하는 등 면접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준비과정을 제공된다. 총 6~8회의 온오프라인 교육과정으로 이루어지며, 신청기간내 접수한 수험생들에게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백태규 잇올그룹 대표는 "우리 회사는 2019년 이래로 9만 명에게 30억 원 상당의 장학혜택을 지원해오고 있다"며 "잇올의 교육역량을 일반 공무원 수험생들에게도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민간 봉사단체 국제로타리 일원으로서 인재 육성을 위한 후원금 기탁과 교육봉사를 더해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사회 구성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