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안전한 호캉스' 제안
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안전한 호캉스'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에서 호젓하게 즐기는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 기획
서울신라호텔에서 2월10~13일 이용 가능한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에서 2월10~13일 이용 가능한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올 설 연휴 새 일상(뉴노멀) 트렌드에 맞춘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 패키지에 대해 3일 호텔신라는 "명절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호캉스'를 즐기려는 손님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호텔신라에 따르면,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정찬 코스요리를 안전한 객실에서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자에겐 4종(애피타이저·콜드디쉬·핫디쉬·디저트)으로 이뤄진 '고메 인 룸' 세트와 레드와인(1병)을 저녁식사로 대접한다. 

고메 인 룸 세트는 안심 찹스테이크, 구운 바다가재, 전복구이, 오븐에 구운 닭 다리살 스테이크 등과 달콤한 디저트가 담긴 3단 도시락이다. 봄날 야외 나들이에 쓸 수 있는 캔버스 소재 소풍가방과 와인가방도 챙길 수 있다. 

이달 10일부터 13일까지 이용 가능한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의 디럭스 1박 기준 구성은 △고메 인 룸 세트(2인)와 소풍가방(1개) △신라 와인가방(1개)와 와인(1개) △체련장(Gym)과 실내 수영장 이용권(2인)이다. 객실은 상위 타입과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까지 선택 가능하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 외에 서울신라호텔은 객실에서 영상을 보면서 꽃장식을 만들 수 있는 '마이 블라썸'(My Blossom) 패키지도 준비했다.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센터피스 손수짜기'(DIY·Do It Yoruself) 키트와 꽃장식 지도(튜토리얼) 동영상, 신라 와인가방과 레드와인,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이용권(2인)으로 이뤄진 마이 블라썸 패키지는 이달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