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제주항공 '여행품은쿠폰'
[이벤트] 제주항공 '여행품은쿠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면세쇼핑 여행 대상 쿠폰 홍보 포스터.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 면세쇼핑 여행 대상 쿠폰 홍보 포스터.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오는 21일까지 면세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 비행 이용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항공권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0만원 쿠폰을 받게 될 경우 제주항공의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사용료 포함 9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번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편에 한해 적용이 가능하며 중복해서 사용할 수는 없다. 또한 리프레시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쿠폰 사용이 불가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고객들은 홈페이지 내 '여행 품은 쿠폰'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각 아이디당 하루에 한 번씩 응모가능하다. 

제주항공은 이달 12일 첫 운항편을 시작으로 △18일∙20일 오전 11시 △25일 오후 2시30분 △27일 낮 12시 △31일 오후 2시 △2021년 1월 2일 오후 1시 출발 일정의 
무착륙 국제관광 비행을 운영하고 있다. 이 항공편은 면세품 구입이 가능하며 탑승 시에도 반드시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1인당 면세한도는 600달러, 구매한도는 5000달러로 시내 면세점 및 온라인 면세점, 온라인 기내 면세점,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만 이용할 수 있다.

더해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어 멤버십할인, 중복쿠폰 40% 할인,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