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에도 '집콕'···가전업계, 특수잡기 할인 행사 '풍성'
연말연시에도 '집콕'···가전업계, 특수잡기 할인 행사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한국전자전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가전업계가 특수잡기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프리미엄 '집콕 가전' 수요가 증가한 가운데 제품 할인부터 각종 이벤트까지 펼치며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온라인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가전업계가 올해 코로나19 장기화로 각종 모임이 집중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도 집에서 보내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올 한 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뎌낸 국민 모두가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취지다. 행사 기간에 고객들은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kg 세탁기, 16kg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특정 행사점에서 한정된 수량에 한해 100만원 이하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특가 이벤트 외에도 이번 세일 페스타에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포함, 총 86개의 행사 기획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혼수 고객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을,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이슨코리아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또는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국내 최정상급 헤어 살롱 스타일링 체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사용법을 안내하고 전문가들의 시연을 통해 제품의 가치와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로 제공된 살롱 스타일링 체험 쿠폰은 내년 1월 26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희망하는 살롱 한 곳에 예약 후 방문하면 되며 예약은 인원별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슈퍼 그레잇 의류청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의류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털료가 할인 된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2종(FAD-01S, FAD-02S)'과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1종(FW-01)'은 신규로 제품을 렌털할 시 월 3000원(5년 의무사용 기준 18만원)의 렌털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제품 하나로 △의류 관리 △의류 건조 △공간 청정 △공간 제습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12월 한달 간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 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SK매직은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GOOD BYE! GOOD BUY! 2020' 이벤트를 열고, 올해 론칭한 총 7개 제품 중 최고의 제품을 투표로 선정한다. 투표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SK매직몰을 통해 제품 렌탈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제품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확률이 한층 더 높아진다. SK매직은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36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2등(7명)에게는 출시 제품 중 자신이 투표한 제품을 각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총 100명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가 할인전도 열린다. 오는 29일까지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더블 플렉스 인덕션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연말 프로모션으로 12월 한달 간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 데이 기프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모두에게 안마의자, LED마스크, 라텍스 토퍼, 라텍스 베개, 마사지웨어, 탄산수기 등 1만3000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렉스엘2020(10명)을 비롯해 편안함과 안전성 갖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토퍼(100명) 및 베게(700명), 갈바닉 기능 및 1040개 LED로 최고사양을 갖춘 BTN GLED 마스크(50명) 등 제품이 포함됐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1일 개별 문자 통지 및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하며 경품은 발표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받을 수 있다.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고객 감사 대전' 프로모션을 한다.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2대 이상의 커피머신을 동시 구매하거나 보상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3%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금액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특별 사은 혜택도 준다. 40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유라 텀블러'와 '브레빌 토스트기 BTA735'를 100대 한정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