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분양
시티건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남양뉴타운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단지 및 동호수 배치도. (사진= 시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시티건설은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남양뉴타운 일원에 공급하는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 동,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형으로 총 556가구가 조성된다.

남양뉴타운은 수도권 철도교통망 개발에 따라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오는 2022년 신설될 예정이다. 2024년 개통 목표로 추진 중인 신안산선과 연계될 계획이며, 서해안 복선전철과 신안산선 개통 시 수도권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수도권 제2외곽 순환도로 개통도 내년 예정이며, 화성시 남양읍에서 팔탄면을 연결하는 발안~남양 고속도로 개발사업도 추진 중이다.

인근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를 비롯해 노하 산업단지, 장안 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남양뉴타운을 가로지르는 77번 국도를 이용해 반월공단이 위치하고 있는 안산이나 시화공단이 위치한 시흥, 삼성 반도체 공장이 위치한 평택 등 인근 도시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남양뉴타운은 화성시 서부권에 위치한 신규 주거지로 기존에 위치하고 있는 화성시청과 연계해 행정복합 주거지로 발전하고 있다. 단지는 계획 공원에 둘러싸여 있고 단지 앞으로 뻗어 있는 남양로를 이용해 비봉~매송 간 도시고속도로 및 서해안 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 맞은편으로는 중심상업단지가 조성 중으로 향후 생활편의시설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발표는 23일이다. 코로나19 감염증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하며, 홈페이지에서 입지, 상품, 청약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청약 당첨자에 한해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3년 4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