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바닥 먼지도 흡입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 바닥 먼지도 흡입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실제 제품을 바닥으로부터 약 10㎝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의 신제품은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따라 맞춤형 필터 '황사방지필터', '탈취강화필터', '집진강화필터' 등 제공),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를 통해 공기청정 효율을 높인다. 

흡입한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상, 좌, 우 3방향으로 토출하는 3way 입체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으로 끌어 올린다. 특히 제품 상단의 회전 그릴이 좌우로 회전하며 깨끗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킨다.

이 제품은 공기청정기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은 물론, 미세먼지센서까지 CA인증을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를 통해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또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해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4단계: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로 표시,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자동모드 설정 시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으로 조절되므로 편리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인버터 방식의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 취침 모드 시 팬소음이나 LED 디스플레이 밝기를 최소화해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게 배려했다.

신제품은 약 20평(67㎡)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2등급 제품으로 가정, 어린이집, 병원 등의 공공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슬림한 원통형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 공간 차지를 최소화했으며 제품 하부의 무드 라이트는 아늑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