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반려동물 털·냄새 제거 '펫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 반려동물 털·냄새 제거 '펫 공기청정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펫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연출컷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펫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연출컷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청호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펫 전용필터'와 '탈취강화필터'로 공기중에 떠다니는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펫모드와 잠금설정 등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필요한 기능이 탑재됐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청호 펫 공기청정기는 '펫 전용필터' '프리필터' '탈취강화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 5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을 갖췄다. 펫 전용필터는 공기중에 떠다니는 털과 먼지 제거에 특화된 필터로, 매월 새 필터로 교체 가능해 별도 세척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와 침 냄새 등의 악취 요인을 탈취강화필터와 탈취필터로 두번 걸러 우수한 탈취 성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펫모드 작동 시 처음 20분간 강 단계의 풍량으로 작동 후 1시간 40분 동안은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 조절된다. 2시간 주기로 강 풍량이 작동되는 시스템으로 공기중에 날리는 털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또 오염도 표시 LED라이트는 광생물학적 안정성 시험을 통과,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의 안구에 유해하지 않다. 펫모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모든 동작 버튼이 잠금 설정 돼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제품 오작동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권장사용면적 35㎡(약 10.5평)으로, 가격은 2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 기준 월 2만9900원(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기간 60개월 약정할인 기준), 일시불 가격은 115만0000원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