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주식으로 부귀원화하라'
[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주식으로 부귀원화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이 최근 서학개미로 불리는 해외주식 온라인 직구족을 위해 환율 우대 이벤트인 '해외주식으로 부귀원화하라' 이벤트를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해외주식 온라인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부귀원화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온라인으로 100만원 이상 첫 거래 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원·달러 환전 시 999원의 환율을 적용해 환전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환전 당시 환율을 1달러당 1200원으로 가정했을 때 100만원을 달러로 환전한다면, 일반 고객은 833달러를 환전받을 수 있다. 하지만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1달러당 999원의 환율을 적용받아 약 1001달러를 환전받을 수 있게 된다. 이 고객은 1001달러와 833달러의 차액인 168달러만큼을 환전 당시 환율인 달러당 1200원을 적용해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10월 한 달간 1인당 최대 50만원까지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국내 투자자들을 중심으로 해외 주식을 직구하고자 하는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며" 처음 해외주식을 접하는 투자자들에게 막연할 수 있는 해외주식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외주식과 관련한 자산관리 상담은 해외투자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