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온라인 경매로 신형 스포티지 만나 보세요"
리본카 "온라인 경매로 신형 스포티지 만나 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온라인 중고차 경매인 '리:본 옥션'을 스포티지 특집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토플러스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온라인 중고차 경매인 '리:본 옥션'을 스포티지 특집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오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오토플러스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온라인 중고차 경매인 '리:본 옥션'을 스포티지 특집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매 차량은 기아자동차의 준준형 SUV 신형 스포티지다. 경매 시작가는 800만원으로, 생애 첫차로 마련하거나 패밀리카를 구매하려는 이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매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한다.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동일 금액으로 낙착될 경우, 10억분의 1초까지 구분해 가장 먼저 입찰한 고객이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다. 또 공정성을 위해 11시부터 4시까지 적어도 1회 이상 입찰에 참여해야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영업일 기준 익일 오전에 낙찰자에게 낙찰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24~31일엔 2차 '리:본 럭키 옥션'을 진행해 '올 뉴 카니발 9인승 디젤 럭셔리' 차량이 경매로 나온다. 정상 판매가의 63~82% 선으로 책정해 최소 1300만원부터 1700만원까지 5000원 단위로 입찰이 가능하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를랫폼사업실 상무는 "최근 각광받는 '차박'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신형 스포티지를 경매에 내놨다"며 "많은 고객들이 소소하지만 사소하지 않은 일상의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누리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