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블라인드 초특가 경매 '리:본 럭키 옥션' 진행
리본카, 블라인드 초특가 경매 '리:본 럭키 옥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경매···최고급 프리미엄 세단 BMW 7시리즈 출품
(사진=오토플러스)
(사진=오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블라인드 입찰 방식의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럭키 옥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5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씩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리:본 럭키 옥션'은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차량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입찰 도전 금액 내에서 1일 2회씩 원하는 입찰가를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 가격 중복이 없는 단독 입찰가 중 최고가를 제시한 입찰자에게 차량이 낙찰된다.  

1차 경매는 최고급 프리미엄 세단 'BMW 7시리즈(6세대) 730Ld' 특집으로 진행된다. BMW 730Ld는 BMW 특유의 다이내믹한 성능과 효율은 물론 클래식한 디자인과 카본코어 바디로 고급스러움을 구현한다.  

BMW 7시리즈의 경매가는 정상 판매가의 60~80% 선으로 책정된다. 최저 4700만 원부터 최고 6300만 원 내에서 5000원 단위로 입찰이 가능하다. 신차 가격이 1억 4950만 원임을 고려하면 최대 약 1억 원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차 경매는 15일 오전 7시부터 21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입찰 금액이 접수될 경우 경매는 조기 종료된다.

'리:본 럭키 옥션'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매일 오전 7시와 오후 5시 기준으로 로그인 시 제공되는 입찰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일 2개씩 제공되는 입찰권을 모두 사용하는 고객에게 편의점 이용권(1만 원권) 100% 당첨 혜택이 제공되며, 15일부터 22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된다.

2차 경매는 1차 경매가 종료되는 다음날인 22일 오전 7시부터 28일 오후 7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경매 차량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가격 대비 높은 심리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가심비'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세단을 대표하는 BMW의 730Ld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