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
[이벤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뱅크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카카오뱅크는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지급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 주말·공휴일은 0.2%가 추가로 적립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카카오뱅크는 2017년 7월부터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소비패턴 변화로 '디지털커넥트' 업종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 고객이 디지털커넥트 업종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달의민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넷플릭스'를 캐시백 가맹점으로 추가했다.

또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고 국내 여행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여기어때'와 신규 제휴를 맺었다. 또 유가 하락으로 주유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문턱을 낮췄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국내 멀티플렉스에서도 신규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온라인쇼핑·통신·학원·커피전문점 등 지난 프로모션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업종도 캐시백 혜택 대상이다.

아울러 프렌즈 체크카드로 '여기어때'에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고 학원비를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캐시백 1만원이 제공된다. 또 스타벅스나 블루보틀 등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캐시백은 사용 후 다음 달 10일 프렌즈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에 입금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다. 총 12개 혜택별로 각각 월 1회로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카카오뱅크의 고객 소비 성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이용 변화에 맞춘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