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영등포구 독거노인에게 식품배달 지원
거래소, 영등포구 독거노인에게 식품배달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거래소)
박영숙 영등포구노인복지관 관장(왼쪽), 조호현 한국거래소 국민행복재단 사무국장이 2일 영등포구노인복지관에서 영등포구 독거노인 220명에게 밑반찬 등 배달 지원하는 후원을 실시하기로 결정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한국거래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거래소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가 장기화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등포구 독거노인 220명에게 가정별 밑반찬 등 건강식품을 배달 지원하는 후원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복지기관이 운영을 한시적으로 중단함에 따라 경로식당 등 복지서비스를 받기 어려워진 독거노인 220명을 대상으로 밑반찬 일주일분과 특식 도시락 등 건강한 먹거리를 각 가정에 직접 배달했다.

아울러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무료식사를 제공하는 영등포구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 식기세척기 등 기자재를 함께 후원해 코로나19 이후 이용자들이 불편함없이 식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개선하도록 했다.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누구보다 지역 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후원이 더욱 필요한 상황"이라며 "거래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며 우리 사회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