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한진중공업 컨소시엄, '부평 SK VIEW 해모로' 분양
SK건설·한진중공업 컨소시엄, '부평 SK VIEW 해모로'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 SK VIEW 해모로' 일러스트 조감도. (자료=SK건설)
'부평 SK VIEW 해모로' 일러스트 조감도. (자료=SK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SK건설·한진중공업 컨소시엄은 이달 중 '부평 SK VIEW 해모로'를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천 부평구 부개동에 조성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7개 동, 전용면적 36~84㎡, 총 1559가구 규모다. 이 중 884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는 △36㎡ △49㎡ △51㎡ △59㎡ △74㎡ △84㎡ 등이다.

지하철 1호선과 인천 지하철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이 가깝고 부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송내IC와 중동IC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교육시설로는 반경 500m 이내에 부개서초교를 비롯해 부개고등학교, 부흥고등학교, 부평여자중학교 등 초·중·고교가 밀집되어 있다. 부개도서관, 부천시립상동도서관 등도 가깝다.

단지 내에는 SK건설의 미세먼지 차단 특화설계인 'SK VIEW 클린에어 솔루션'이 적용된다. 아파트 내 통학버스 대기공간 및 엘리베이터 등에도 환기시스템이 설치되며, 미세먼지 신호등을 통해 미세먼지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커뮤니티 시설에는 미세먼지 필터창호를 설치해 미세먼지 차단 및 자연 환기를 유도한다.

청약은 세대주 및 주택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 지역별 예치금 충족 시(인천시 전용면적 85㎡ 이하 250만원)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 주택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을 할 수 있다. 분양권 전매는 당첨자 발표 6개월 뒤부터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현장 부지인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동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