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위니아딤채, 가습도 지원 '5단계 필터' 공기청정기
[신제품] 위니아딤채, 가습도 지원 '5단계 필터' 공기청정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형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사진=위니아딤채)
2020년형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사진=위니아딤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딤채는 29일 공기청정기 기능뿐 아니라 가습까지 지원하는 2020년형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큰 먼지를 제거하는 이지워시 프리필터, 물 속 부유물을 제거하는 이지워시 가습필터, 카본탈취 필터, 집진 필터, 새집증후군 필터 등 에어 클린 시스템 5단계 필터링이 적용됐다. 

5단계 필터링을 통해 청정한 실내공기를 구현하고 제품 전면의 공기 흡입 면적으로 공기의 쾌속순환을 실현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 비행기 엔진에 들어가는 팬과 동일한 원리로 작동하는 파워 부스터 팬이 빠르게 가동, 중대형 아파트 거실에서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공기를 정화시켜준다.

이 제품은 빨래를 널어놓은 듯 자연스럽게 가습하는 기화식 가습 방식과 물속 세균을 전기분해로 제거한 후 청정수로 가습하는 안심가습 시스템도 갖췄다. 비가열식 살균 방식으로 환경호르몬이나 용기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또 부식 방지에 탁월한 티타늄 2중 전극판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 능력을 인정받아 CA(Clean Air)인증을 획득했고, 실내용 가습기 단체표준인증 HH(Healthy Humidifier)마크도 받았다.

이번 출시되는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총 2종으로, 공기 청정 적용면적은 48.1㎡, 가습량은 511cc/h이다. 위니아딤채의 온라인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위니아 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생 관리가 화두가 된 요즘, 실내 공기질 관리도 만전을 기해야 할 때"라며 "강력한 공기청정과 가습 효과까지 가능한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로 청정한 실내 환경 조성에 힘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