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좋은사람들과 '코로나19' 극복 응원
한빛소프트, 좋은사람들과 '코로나19' 극복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유저들에게 '손소독제' 5만개 무상 제공
한빛소프트(왼쪽)와 좋은사람들 로고. (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왼쪽)와 좋은사람들 로고. (사진=한빛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한빛소프트가 패션기업 좋은사람들과 함께 게이머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한다.

한빛소프트와 좋은사람들은 20일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 손소독제 캠페인'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좋은사람들이 제공하는 손소독제 5만개를 한빛소프트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무상 배포한다. 대상 서비스와 배포 시기, 방법 등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세상을 즐겁게 만들자는 두 회사의 기업비전을 바탕으로, 코로나19 사태 장기화 속에 일상생활에서 위생과 청결관리를 일상화함으로써 힘든 상황을 즐겁게 극복하자는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성사됐다.

한빛소프트는 '혁신적인 가치를 창조해 직원과 인류 사회의 행복과 발전에 기여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게임뿐만 아니라 교육 헬스케업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세계 최고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회사로 성장해 나간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좋은사람들은 보디가드, 제임스딘 등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으로 '유쾌한 상상력과 새로운 시도로 세상을 바꾼다'는 비전 아래, 세상 모든 사람들의 일상에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안상훈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돠면서 자사 게임 이용자들에게 위생용품을 제공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좋은사람들 측과 의미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해 곧 구체적 내용을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