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사전예약 돌입
데브시스터즈,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사전예약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데브시스터즈
사진=데브시스터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데브시스터즈는 게임 개발사 버튼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아바타 커뮤니케이션 게임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이하 파티파티)'가 2분기 국내 소프트론칭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파티파티는 데브시스터즈가 처음 선보이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사용해 나만의 아바타와 공간을 꾸미고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소통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직접 만든 공간에서 게임 내 소셜 활동인 파티를 열어 친구를 초대할 수 있고, OX퀴즈, 낚시, 다트 등의 미니 게임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시스템, 그리고 아바타 스타일을 겨뤄 랭킹 상승을 노리는 콘테스트도 마련돼 있다.

특히 지난 2월 진행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서 자유도 높은 꾸미기 시스템, 실시간 소셜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소프트론칭 시에는 유저가 직접 만드는 '커스텀 게임'이 테스트 목적으로 추가되고, 상점 시스템 보완 및 인터페이스 변경 등 편의성이 개선되며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티파티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가 목표 인원에 도달할 때마다 '파랑새와 장미의 정원' 테마의 아바타 및 홈데코 아이템을 제공한다.

우선 신청자 전원에게 홈데코 아이템인 '장미정원의 침대'와 '푸른 장미가 피는 욕조'를 지급한다. 10만명 달성 시 '새장을 연 소년' 아바타 아이템 세트와 코인 2000개를, 20만명 달성 시에는 '정원을 헤매는 소녀' 아바타 아이템 세트와 크리스탈 20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신청자 중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공식 카페에서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