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신작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CBT 진행
데브시스터즈, 신작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CBT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정 테마 아이템 제공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사진=데브시스터즈
사진=데브시스터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데브시스터즈는 게임 개발사 버튼과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이하 파티파티)'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티파티 CBT는 사전 등록에 참여해 최종 테스터로 선발된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날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데브시스터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주요 콘텐츠와 서비스 안정성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할 계획이다.

파티파티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나만의 아바타와 공간을 꾸미고, 파티를 열어 친구들을 초대하고 함께 소통하는 아바타 커뮤니케이션 게임이다.

특히 캐릭터 외형부터 의상까지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하게 마련된 홈데코 아이템을 활용해 원하는 콘셉트의 파티룸을 꾸미고 친구들을 그곳에 초대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에 재미를 더해줄 OX 퀴즈, 낚시, 다트 등의 미니게임 콘텐츠와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 콘테스트 시스템도 제공한다.

데브시스터즈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CBT 기간 동안 매일 일정 시간에 코인과 크리스탈을 제공하는 '온타임 이벤트'와 매일 출석 시 특정 테마 아이템을 1종씩 제공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CBT 전용 공식 카페를 통해 스크린샷을 공유하는 '파티매니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치킨, 피자 등 다양한 파티 음식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설문조사, 버그 제보 등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