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2020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개최
키움증권 '2020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2020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전투전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2020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를 통해 지급되는 총상금액은 2350만원이다. 우선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수익률 1위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익률 상위 10명까지 입상할 수 있다. 거래대금 1위부터 3위에게는 총 4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며 수익률 대회와 중복 수상이 가능하다.

대회기간 동안 참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신청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하면 자동 접수된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신종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해 시장 변동성이 커지면서 해외주식 거래가 증가하고 있다"며 "수익률 상위 참가자들의 전일자 매매데이터 조회 서비스와 거래상위종목 등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을 참고해 해외주식 투자를 더욱 흥미롭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회는 4월 17일까지 총 7주간 진행하며, 참가 접수는 4월 10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G, 영웅문SG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