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맥북에어·맥북프로 신학기 프로모션 
윌리스, 맥북에어·맥북프로 신학기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7일까지 맥 노트북 구매시 최대 36만원 혜택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신학기를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맥북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학기를 맞아 시행되는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다음달 7일까지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맥 노트북 구입 시 최대 29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맥북에어를 구매하는 고객은 10만원 금액할인과 15만4000원 상당의 폭스랩 USB-C 허브와 인케이스 슬리브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애플케어+와 동반 구매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맥북 프로 13인치 구매시 스타트 패키지를 새로 출시된 맥북 프로 16인치은 스타터 패키지 증정과 함께 5만원 금액할인이 같이 제공되며, 애플케어+ 동반 구매시 최대 29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 맥 노트북 구매시에는 가격 할인과 함께 폭스랩 USB-C 허브를 증정하며 애플케어+ 동반 구매시 최대 3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윌리스에 구형 맥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입하면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12만원까지 추가 지원하는 보상 프로모션 행사 기간 동안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신학기에는 대학생들과 신입생뿐만 아니라 사회 초년생들의 노트북 구매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풍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면서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