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아이패드 가격할인·신형 맥북프로 사전 예약
윌리스, 아이패드 가격할인·신형 맥북프로 사전 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북 에어·스마트 키보드 동시 구매 시 최대 7만원 할인 등
윌리스, 연말 프로모션 진행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윌리스)
윌리스, 연말 맞아 아이패드 및 신형 맥북프로 등 프로모션 진행. (사진=윌리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패드 가격할인 및 신형 맥북프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윌리스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iPad Air)와 스마트 키보드(Smart Keyboard)를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만9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아이패드 에어 전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제품 맥북 프로(MacBook Pro) 16형 온라인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에어패드 프로(AirPods Pro)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18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재고소진 시 제공되지 않는다.

맥북 프로 16인치는 레티나(Retina) 디스플레이, 최신 8코어 프로세서, 최대 64G 메모리, 최대 8GB VRAM의 차세대 그래픽, 진일보한 열관리 아키텍처를 적용한 역대 최고 성능의 노트북이다.

6 스피커 하이파이 사운드 시스템, 최대 8TB까지 추가 구성할 수 있는 대용량 저장공간, 보다 만족스럽고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매직 키보드(Magic Keyboard) 장착 등도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주요 프로모션 외에도 연말까지 △맥북 에어·맥북 프로 구매 시 최대 8만원 상당의 브랜드 액세서리 지원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TB 제품 27만원 할인 △아이폰 플러스(iPhone +) 정품케이스 또는 브랜드 필름·케이스 동반구매시 foxlab 차량용 충전기 증정 △TWS(무선이어폰)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무선이어폰 할인 대상 제품은 Crazybaby Air·Stockholm Urbanista·B&O E8 2.0이며, 할인율은 최대 50%다.

구형 제품 반납 후 애플(Apple) 제품 구입시 최대 7만원 추가 보상과 맥 노트북, 데스크탑 구매 시 맥용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 20% 할인 혜택도 지속해서 제공한다. 애플케어플러스는 최대 3년 간의 제한보증과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보증 연장 상품이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신형 맥북 프로 16인치을 포함,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며 "인기 제품들이 대거 포함된 만큼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