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획득
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은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종근당 강종한 마케팅본부장(왼쪽 두 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2일 강종한 종근당 마케팅본부장(왼쪽 둘째)과 관계자들이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종근당)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종근당은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서 수여식에서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수행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해 2년마다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의 소비자 관련법 위반 여부, 소비자 문제 사전 예방과 사후관리 평가 등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쳐 인증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종근당은 올해 모든 제품 포장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마크를 적용하고,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소비자중심경영 교육을 해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종근당은 2013년 소비자중심경영 첫 인증을 받은 후 콜 센터 시스템과 소비자 전담 부서를 만들며 소비자보호에 힘을 써왔다. 최근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