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 체험존 오픈
CJ ENM 투니버스,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 체험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마트서 산발적 오픈, 일정·장소는 홈페이지 확인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 체험존 오픈. (이미지=CJ ENM)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 체험존 오픈. (이미지=CJ ENM)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CJ ENM은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을 전국 각지 마트에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 체험존으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는 벅스봇 완구 체험존으로 토이저러스, 이마트, 토이킹덤 등을 비롯해 전국 각지 마트에서 내년 1월까지 산발적으로 운영된다. 지역에 따라 체험존 운영 일정이 상이해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투니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 체험존에서는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직접 최강의 벅스봇을 만들어볼 수 있다. 또 즉석에서 허팝의 최고 기록에 도전하는 랭킹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직접 커스트마이징한 벅스봇으로 빨리 오르기, 장애물 넘기, 뿔 뒤집기 총 세 종목으로 이루어진 랭킹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최고 기록을 세운 참가자들에게는 현장에서 특별한 경품이 증정된다.

체험존에서 만날 수 있는 벅스봇 이그니션은 남자 아이들이 열광하는 장수풍뎅이, 사슴벌레와 같은 곤충의 외관에 뿔과 방패, 타이어 등 완구의 각 부위를 자유롭게 호환 가능한 기어차징 방식 완구로 온오프라인상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9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남아 완구 인기상품 1위, 홈플러스 남아 완구 인기상품 2위를 각각 차지하기도 하기도 했다.

CJ ENM과 칵테일미디어가 공동 기획한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30분 투니버스에서 방영 중이다. 완구는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