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이투자證 '비대면 고객대상 현금 리워드'
[이벤트] 하이투자證 '비대면 고객대상 현금 리워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사진=하이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내달 10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스마트지점)을 대상으로 현금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의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혜택과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3년간 연4.9%) 제공 이벤트는 연장하고, 새롭게 '현금 리워드' 및 '매매王(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현금 리워드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스마트지점)이 주식 매매 시에 매매 단위(1원 이상 현금 1만 원, 100만 원 이상 현금 3만 원, 500만 원 이상 현금 5만 원)에 따라 현금을 준다.

'매매王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및 기존 고객(스마트지점) 중 매주 주차별 매매금액 상위고객 15명을 선정, 1인당 현금 20만 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전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매매금액을 기록한 통합 '매매왕' 1명에게는 현금 200만 원을 증정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최소 3000만 원 이상) 및 매매금액별(최소 1000만 원 이상)로 최대 현금 200만 원을 준다.

관리점 및 관리자를 지점으로 지정 또는 변경할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