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한복의 날 맞아 '한복러 여행 명소' 공개
여기어때, 한복의 날 맞아 '한복러 여행 명소'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복 여행 명소 9곳 선정···서울 4대 고궁·전주 경기전 등     
여기어때, 한복의 날 맞아 '한복러 사진 명소' 공개. (이미지=여기어때)
여기어때, 한복의 날 맞아 '한복러 사진 명소' 공개. (이미지=여기어때)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여기어때는 한복의 날(10.21)을 앞두고 한복에 대한 관심과 우수성을 알리는 취지로 '한복러'를 위한 전국 여행 명소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한복러'란 한복을 일상에서 즐기려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다.

여기어때는 △창경궁(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덕수궁(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경복궁(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창덕궁(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진주성(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경기전(한복 착장자 한해 ‘한복데이’에 무료,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남한산성(한복 착장자 한해 입장료&주차료 무료) △운현궁 (전 방문객 무료) △경희궁(전 방문객 무료) 등 한복러 여행 명소 총 9곳을 소개했다.

여기어때는 "최근 한복을 입고 고궁이나, 페스티벌, 그리고 해외여행에 나서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여기어때는 10월 VIP 멤버십 '엘리트' 혜택으로 Hmall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한다. 발급 쿠폰은 31일까지 Hmall에서 '여기어때' 검색 후 등록하면 된다. 다음 달 30일까지 사용 가능. 그리고 배달 앱 요기요에서 쓸 수 있는 2종 쿠폰도 준다. 쿠폰 등록 및 사용 기간은 이달 말까지.

여기어때는 또 신규회원 전용 '할인UP 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신규회원에게 6%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쿠폰 사용 후에도 7% 할인쿠폰 8% 할인쿠폰을 연이어 준다. 다음 달 30일까지.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