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내일로' 여행자 위한 쿠폰 1만장 배포
여기어때, '내일로' 여행자 위한 쿠폰 1만장 배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소 최대 10%, 액티비티 최대 5000원 할인 쿠폰 제공
여기어때가 2030세대의 수요가 큰 국내 테마 여행 ‘내일로’를 활용한 대규모 이벤트를 연다. (이미지=여기어때)
여기어때가 2030세대의 수요가 큰 국내 테마 여행 ‘내일로’를 활용한 대규모 이벤트를 연다. (이미지=여기어때)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여기어때는 내일로를 이용해 국내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를 위해 총 1만장의 지류 쿠폰을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20개 주요 역에서 진행한다. 수원역, 서울역, 광명역, 영등포역 등 20개역의 발권센터나 여행센터에서 여기어때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쿠폰은 발권 창구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거나 사전 구매한 모바일 티켓을 인증하면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가 각각 1개씩 적혀있다. 전 숙소는 구매금액의 10%(최대 2만원)를, 액티비티 상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한다.

내일로는 한국철도공사가 운영하는 만 34세 이하의 내·외국인 청년을 위한 열차 탑승 상품. 내일로 패스 한 장으로, 일정 기간 동안 열차를 무제한 이용하며, 국내 방방곡곡을 즐길 수 있다. 

여기어때는 "내일로 여행은 2030세대의 특별한 여행문화로 자리 잡았다"며 "내일로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숙소 선택권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스키, 스파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이내믹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스키'를, 편안한 휴식을 원한다면 '스파 시설'에 관심 가질 만하다. 스키는 하이원리조트와 알펜시아, 베어스타운 등 총 3곳에서 리프트 이용권, 의류와 장비 대여를 포함한 풀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할인율은 최대 57% 적용된다. 스파 부문은 이천 테르메덴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설악 워터피아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는 22일까지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