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삼성 갤노트10과 함께한 시연 버전 공개
컴투스 '낚시의 신', 삼성 갤노트10과 함께한 시연 버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펜의 사용자 제스처 인식 기능으로 실감나는 낚시 경험 제공
갤럭시 노트10 S펜 기능을 장착한 낚시의 신 시연 버전. (사진=컴투스)
갤럭시 노트10 S펜 기능을 장착한 낚시의 신 시연 버전.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삼성전자와 컬래버레이션한 시연 버전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2014년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컴투스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된 '갤럭시 노트10'의 S펜 기능을 적용한 '낚시의 신' 시연 버전을 새롭게 공개했다.

갤럭시 노트10의 S펜에는 사용자의 제스처를 인식하는 기능이 포함돼 있으며, 해당 기능을 이용해 보다 실감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낚시의 신 시연 버전에서는 S펜을 낚싯대로 사용해 손목의 간단한 스냅만으로 낚싯줄을 던지고, 펜을 움직여 물고기를 직접 낚는 듯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현재 낚시의 신 시연 버전은 갤럭시 노트10을 전시 중인 삼성 딜라이트 및 전국의 주요 매장 300여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게임 시연을 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 낚시의 신에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갤럭시 노트10 기기를 구매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