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우리은행 '4대연금·보훈연금 수급고객 감사'
[이벤트] 우리은행 '4대연금·보훈연금 수급고객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우리은행은 4대 연금·보훈연금 수급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연금수급 계좌를 1건 이상 우리은행으로 등록하고 연금 수급계좌로 2개월 이상 신규이체 받으면 자동응모 되며, 안마의자(5명), 공기청정기(20명), 백화점 상품권(50명), 목어깨 안마기(100명)를 경품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연금수급 계좌 등록·변경은 고객이 유선으로 각 공단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연금 수급 전용 금융상품 '시니어플러스 우리통장'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무료 온천이용권 2매 △무료 전화금융사기보험서비스 △인터넷뱅킹,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면제 △헬스케어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국민연금을 수급 받고 있는 고객은 '국민연금증카드'를 발급받으면 매월 최대 5000원, 2년간 최대 12만원의 버스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올해 최초 수급 대상자인 57년생인 경우, 5년간 버스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퇴 전후 적합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는 금융권 첫 시니어 특화브랜드 '시니어플러스'를 운영 중"이라며 "노후자금의 기본인 연금을 수급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