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구매 금액따라 '쿠폰이 더블더블'
[이벤트]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구매 금액따라 '쿠폰이 더블더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원부터 최대 8만원까지 콘텐츠 구매 금액별 할인 제공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쿠폰이 더블더블’ 이벤트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쿠폰이 더블더블’ 이벤트 (사진=웅진씽크빅)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웅진씽크빅의 전국 놀이 큐레이션 플랫폼 '놀이의 발견'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18일까지 콘텐츠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이 더블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쿠폰이 더블더블' 이벤트는 놀이의 발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매 차수에 따라 더 큰 할인 금액이 적용된 쿠폰이 제공된다. 회원 모두에게 최초 5000원, 1만원, 2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 이용 시 2배 할인 금액이 적용된 더블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사용 완료일 다음날 오전 10시 기준으로 쿠폰이 추가 제공, 놀이의 발견 이용 시 최대 8만원까지 입장권 및 이용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놀이의 발견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최근 20만 회원을 돌파한 놀이의 발견이 더 많은 고객들과 혜택을 나누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즐겁게 놀고 싶을 땐 놀이의 발견을 꼭 둘러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웅진씽크빅은 지난 4월 아이들이 즐겁게 몰입하며 즐길 수 있는 전국의 놀이 공간을 한 자리에 모아 예약,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플랫폼 '놀이의 발견'을 론칭했다. 놀이의 발견 회원이라면 누구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전국의 유명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키즈카페, 체험 공방 및 학습 프로그램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약 2500여 개 업체가 입점됐으며, 20만명 이상의 회원이 해당 플랫폼을 이용 중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