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 출시
[신상품]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몰드 방식 제조 라텍스, Advanced 7존 듀얼 독립스프링 시스템 탑재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 인테리어컷. (사진=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 인테리어컷. (사진=웅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웅진코웨이가 품질과 안전성에 신경 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CMK-PR03, CMQ-PR03, CMSS-PR03)'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의 가장 큰 특징은 '통몰드 방식'으로 제조한 라텍스(천연고무 원액 함유율 93% 이상) 탑퍼를 적용한 점이다. 통몰드 제조 방식은 전용틀에 원액을 부어 한 번에 하나씩 생산하는 방식으로 라텍스를 잘라서 이어 붙이는 '슬라이스 방식'과 비교해 내구성과 위생성이 뛰어나고 수명이 길다고 웅진코웨이는 설명했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는 독일 친환경 평가연구소 ECO 인증(eco-INSTITUT Germany GmbH)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안전기준준수 생활용품 인증을 받았다. 라돈 및 방사능 관련해서는 한일원자력, 방사능분석센터 등 전문 검사기관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받았다.

이 제품은 서로 다른 탄성을 지닌 2종의 독립 스프링을 신체 하중에 따라 7개의 영역으로 배열한 'Advanced 7존 듀얼 독립스프링'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자의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탄탄하게 지지해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웅진코웨이는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를 렌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년(6년 렌털 기준)에 한 번 라텍스 탑퍼를 무료로 교체해 새 매트리스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웅진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털 고객들에게 4개월에 한 번씩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닥터를 통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를 제공한다.

임성근 웅진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편안함을 물론 품질과 안전성까지 만족시키는 고품질 매트리스다"라며 "웅진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시장 1위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CMK-PR03, CMQ-PR03, CMSS-PR03) 3종의 월 렌털료는 각 4만4900원, 3만9900원, 3만5900원(6년 렌털 기준)이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각 218만원, 195만원, 176만원(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