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웅진코웨이, 실속형 '에센스 비데' 출시
[신상품] 웅진코웨이, 실속형 '에센스 비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생성·세정 기능 집중, 시판 일시불 전용 모델···판매 채널 다각화
웅진코웨이의 실속형 '에센스 비데' 제품. (이미지=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의 실속형 '에센스 비데' 제품. (이미지=웅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웅진코웨이가 비데의 핵심 기능인 위생과 세정에 집중한 실속형 '에센스 비데(BA34-A)'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에센스 비데는 노즐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해 사용 전후 알아서 노즐을 세척하도록 설계돼 위생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가 적용됐으며, 분리형 노즐팁 구조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변좌도 적용됐다.

에센스 비데 BA34-A는 세정 기능도 섬세하게 갖췄다. 부드러운 수류로 시작해 서서히 수압이 강해지는 '소프트 스타트' 기능이 탑재됐으며, 9개의 미세한 물줄기로 세심하게 케어하는 여성 맞춤형 '미세 소프트 수류'도 적용, 자극을 줄였다.

신제품 에센스 비데는 고장 걱정 없이 편리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IPX5등급의 방수 설계도 적용됐다. 또 대기전력 제어가 가능한 '그린 플러그 절전 시스템'으로 에너지 소비 효율이 강화됐다.

웅진코웨이는 에센스 비데 BA34-A를 시판 일시불 전용으로 선보이며, 유통 창구를 다각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계획다. 신제품 에센스 비데는 하이마트와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31만5000원이다.

윤경한 웅진코웨이 바디케어팀장은 "알뜰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가성비' 고객을 위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를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