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빌려쓰는 지구스쿨' 대학생기자단 3기 출범
LG생건 '빌려쓰는 지구스쿨' 대학생기자단 3기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LG광화문빌딩에서 열린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에 참석한 대학생들이 웃으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LG생활건강의 사회공헌활동이자 중학교 자유학기제 프로그램인 '빌려쓰는 지구스쿨' 수업 현장을 취재하고, 콘텐츠로 만들어 블로그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소개할 세 번째 대학생 기자단이 출범했다. LG생활건강은 12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LG광화문빌딩에서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열었다.
 
빌려쓰는 지구스쿨에 대해 13일 LG생활건강은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세안, 양치, 설거지, 세탁, 진로교육 등을 교과목으로 설계해, 중학교 자유학기제 정규 수업과정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에디터·영상·디자인 세 분야로 나눠 총 12명을 선발한 대학생 기자단 3기는 3월부터 약 4개월간 빌려쓰는 지구스쿨 수업 현장을 탐방하면서 친환경 습관교육을 널리 전파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빌려쓰는 지구스쿨 대학생 기자단은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새로운 경험은 물론, 전문 강사진의 환경교육과 LG생활건강 임직원 멘토링까지 실질적 도움이 되는 활동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