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공룡 박사'로 동심 유혹
롯데제과 '공룡 박사'로 동심 유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룡 박사'는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르스, 알로사우르스, 울트라사우르스 등 다섯 가지 공룡 모양 전분 과자다. (사진=롯데제과)

겨울방학 겨냥 어린이 선호 5가지 공룡 모양 과자 2종 출시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롯데제과는 20일 겨울방학을 앞두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본 따 만든 '공룡 박사' 2종(핫치킨맛·양념바비큐맛)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공룡 박사는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르스, 알로사우르스, 울트라사우르스 등 다섯 가지 공룡 모양 과자다. 공룡 5종은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거쳐 골랐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공룡 모양을 만드는 성형기 개발에만 1년 넘게 걸렸다. 유통 과정에서 공룡 모양이 부서지지 않도록 단순하면서도 공룡마다 제각각인 특징을 살리기 위해서다. 그만큼 공을 들인 셈이다.

공룡 박사가 손가락에 끼워 먹는 '꼬깔콘'처럼 맛과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롯데제과는 기대한다. 제품 뒷면에 공룡 정보를 표시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롯데제과 쪽은 "스낵의 제2 성수기라 할 수 있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출시하는 만큼 공룡 박사에 거는 기대가 크다"면서 "향후 공룡테마파크, 놀이공원, 전시관 등 어린이 관람 명소와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감자, 옥수수, 밀 등을 섞어 만든 공룡 박사 2종 가운데 핫치킨맛은 매콤달콤하고, 양념바비큐맛은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하다. 편의점 기준 1봉지 가격 1200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