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協, 박기영 6대 협회장 취임식 진행
프랜차이즈산업協, 박기영 6대 협회장 취임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기영 제6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사진 = 프랜차이즈산업協)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제6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으로 박기영 한국짐보리 짐월드 대표가 선임됐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제5대 협회장 이임식 및 6대 협회장 취임식'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취임식에는 이현재 새누리당 의원,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 정병국 바른정당 의원을 비롯해 홍지만, 정두언, 최재성 전 의원, 배국환 전 기획재정부 차관, 제갈창균 외식업중앙회장, 박경실 서비스산업총연합회장 등이 참석한다.

이밖에도 유관기관·학계·언론·프랜차이즈기업 CEO들이 참석, 5대 협회장을 지낸 조동민 협회장이 지난 4년간 거둬들인 성과 및 활동내역과 박 신임회장이 밝히는 발전방향 및 청사진을 공유한다.

조 협회장은 이임사에서 "프랜차이즈의 순기능을 알리고 산업이 정당한 평가를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한 시간이었다"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란 큰 배를 출항시키는 신임 협회장이 누구보다 산업을 사랑하고 프랜차이즈산업에 대한 지식과 철학이 있고, 합리적인 판단과 출중한 리더십을 갖고 있기에 우리 산업과 협회가 도약할 것이라 믿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박기영 신임 협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프랜차이즈산업의 이미지 제고와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위해 신뢰의 자산을 더욱 더 많이 축적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보다 적극적은 노력의 경주, 협회 회원사들에게 보다 유익한 협회가 되기 위해 협회 사무국 역할 및 기능을 혁신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