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용인 보라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11월 분양
[Biz 톡톡] '용인 보라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주)효성·진흥기업(주)는 11월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970세대를 3.3㎡당 900만 원대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286-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 지상 15~29층,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4·75·84㎡ 총 970세대로 이뤄져 있다.

단지 주변으로 초, 중, 고교가 밀집해 있어 나곡초, 나산초, 보라중, 보라고 등을 도보거리로 통학할 수 있으며 보라지구의 학원가도 이용하기 쉽다. 이마트, 코스트코 등의 대형쇼핑시설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 광역버스정류장이 있어 강남과 광화문 등으로의 접근성이 좋으며, 수원신갈IC도 가까워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서울과 수도권 진출입이 용이하다. 분당선 상갈역도 이용이 가능해 대중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또한 단지 주변에 한국민속촌, 남부CC, 보라산, 기흥호수공원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거리에 근린공원이 있어 주거쾌적성이 뛰어나다.

단지는 4베이 구조(75㎡, 84㎡A)에 3면 발코니를 도입(74㎡B, 84㎡B)했으며 드레스룸, 팬트리(식료품 저장소), 알파룸 등 다양한 특화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대형 잔디광장을 갖춘 커뮤니티 플레이스 등 축구장 약 2배 규모의 단지조경설계가 계획돼 있으며 텃밭 파밍 플레이스, 어린이·유아 놀이터 플레이 플레이스도 마련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GX룸, 사우나, 탁구장, 골프연습장, 남/녀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의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11월초 오픈 예정으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53-5번지에 마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