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4일 개장 전 주요공시
3월 24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23일 장 마감 이후 24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진해운은 자산(런던사옥,상표권,해외 터미널 등) 및 자사주 매각 검토 보도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자산(런던사옥, 해외 터미널 등) 및 자사주를 활용헤 재무구조 개선 및 유동성을 확보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검토 중에 있으나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핫텍은 최대주주가 기존 ㈜이노지엔에스 등 3인(지분율 2.31%)에서 이부영 등 2인(지분율 2.64%)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기존 최대주주의 주식담보계약의 기한이익상실로 채권자가 담보권을 행사해 매매가 발생했다"며 "이에 종전 2대주주등이 추가적인 지분취득 없이 최대주주가 됐다"고 밝혔다.

제일연마는 효율적인 경영을 위해 오현수 대표이사를 추가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오유인, 오현수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

JW홀딩스는 제이더블유중외제약제구차주식회사가 한국산업은행에게 진 채무 40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4.57% 규모다.

티에이치엔은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자회사인 티에이치엔오토브라질(THN AUTO PARTS MANUFACTURING BRASIL S.A.)의 4070만주를 131억원 규모에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42.83% 규모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이디에 대해 유상증자 발행주식수 및 발행금액 100분의 20 이상 변경으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고 공시했다. 공시위반제재금은 1천만원이다.

셀트리온은 계열사인 셀트리온헬스케어와 852억원 규모의 바이오시밀러 항체의약품(램시마) 판매계약을 체결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8.1% 규모다.

우원개발은 현대건설과 394억원 규모의 서부간선 지하도로 민간투자사업 건설공사를 수주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8.79% 규모다.

코아로직은 최대주주가 기존 에스티에스반도체통신(지분율 35.38%)에서 LEAD DRAGON LIMITED(지분율 36.61%)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지난 21일 회생계획인가에 따른 제3자배정 유상증자 참여로 인한 최대주주 변경"이라고 밝혔다.

원익QnC는 화학기상 증착용 쿼츠 지그의 표면 처리 방법, 쿼츠 지그의 표면 처리용 조성물 및 그에 의해 제작된 쿼츠 지그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한국사이버결제는 CI 통일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위해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로 상호를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