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QR코드 활용한 스마트폰 서비스
신한카드, QR코드 활용한 스마트폰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신용카드 신청 및 혜택 조회, 각종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한 QR(Quick Response)코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신한카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신용카드 신청 및 혜택 조회, 각종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한 QR(Quick Response)코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에서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인식시키면 카드 신청 및 혜택 조회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내 이력 조회를 통해 카드 혜택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다시 찾아볼 수 있다. QR코드를 통한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조만간 QR코드 및 스마트 태그를 인식할 수 있는 ‘신한 스마트 코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카드 혜택 간편 조회, 해당 카드에 대한 상담원 연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뿐만 아니라 카드 플레이트, 가맹점 스티커, 카드 신청서 등으로 QR코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QR코드와 모바일웹(m.shinhancard.com) 등을 통해 손쉽게 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카드업계 최초로 시작한 만큼 모바일 카드 생활에서도 앞선 기술로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