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저축銀, 장학증서 수여식
에이스저축銀, 장학증서 수여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스저축은행은 최근 인천ㆍ부천 지역 45개 고등학교에서 총 45명의 제3기 에이스저축은행 장학생을 선발하고 1인당 17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증서 수여식 행사를 인천로얄호텔에서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에이스저축은행은 최근 인천ㆍ부천 지역 45개 고등학교에서 총 45명의 제3기 에이스저축은행 장학생을 선발하고 1인당 17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증서 수여식 행사를 인천로얄호텔에서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스저축은행 윤영규 행장은 13일 열린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행사에 참석한 장학생들에게 “겸손의 마음과 더불어 사회에 베풀 줄 아는 멋진 사람이 돼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우수인재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각 학교로부터 성적이 우수하면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모범학생들을 추천받아 선발된 45명의 장학생들에게는 총 765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에이스저축은행이 2008년부터 교육의 기회균등 실현과 유능한 지역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취지로 시작한 장학 사업은 올해까지 총 135명의 장학생을 배출 했다. 이들에게 지급된 장학금 규모는 2억3천만원에 달한다.

에이스저축은행은 장학사업외에도 소외계층에 대한 의료비 지원사업과 사랑의 연탄 지원사업, 불우시설에 대한 사랑의 쌀 지원 사업, 결식아동후원 사업, 지속적인 공익성 예금상품 개발 시판 등 다양한 형태의 나눔 경영과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