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세미나 개최
가온아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가온아이는 신개념의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구현 전략 세미나를 오는 2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ERP, CRM, SCM과 같은 복잡하고 정형화된 기간계 시스템들을 사용자가 친숙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화면을 통해 접근하도록 하는 OBA(Office Business Application)가 소개된다.

가온아이가 소개하는 OBA는 사용자들이 항상 사용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모든 솔루션들을 운용하는 접점으로 한다. 사용자들은 새롭게 도입되는 솔루션에 대한 특별한 교육과 적응 시간 없이도 바로 업무에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가온아이는 이번 세미나에서 OBA의 소개 및 필요성, 다양한 범주와 적용사례의 소개와 함께 AJAX, RIA(Rich Internet Application), 태깅, 블로깅, RSS 등을 적극 반영해 업무와 프로세스, 커뮤니케이션을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협업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UC를 통한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비용절감 효과 방안을 세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온아이 조창제 대표이사는 “과거에는 기업용 솔루션 역시 얼마나 많은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가가 중요했지만 Enterprise2.0 시대에서는 이러한 기능들이 얼마나 사용자 중심적으로 구현되어 있는가가 중요하다”면서 “가온아이의 솔루션들은 UC와의 연동-연계를 통하여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먼저 발견하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