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재패니칸과 연계한 '엔조이 재팬' 행사
마스타카드, 재패니칸과 연계한 '엔조이 재팬'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황인태 기자] <bins@seoulfn.com>마스타카드는 10일 일본 여행 전문 사이트 재패니칸(JAPANiCA.com)과 연계해 오는 12월까지 '마스타카드 엔조이! 재팬 (MasterCard Enjoy! Japan)'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재패니칸 웹사이트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호텔ㆍ료칸을 예약하고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웰컴드링크 및 스파ㆍ사우나 우대권, 체크인ㆍ아웃 우대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쇼핑혜택도 주어진다. 라옥스 (아키하바라), 미쓰코시 백화점 (니혼바시 본점, 긴자, 나고야), 다카시마야 백화점 (니혼바시 본점, 신추쿠), 공항면세점 재팬 듀티 프리(나리따 공항 및 하네다 공항) 등에서 한번에 1만엔 이상 결제 시 시세이도 츠바키 미니 셋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재패니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내년 4월 15일까지 하코네 프리패스 혹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도쿄 신주쿠 테라스 시티 캠페인도 개최한다.
 
신주쿠 테라스 시티의 오다큐 백화점, 신주쿠 미로도ㆍ모자이크도리 거리, 하루쿠, 신주쿠 써던테라스, 호텔 센추리써던타워 등에서 4만엔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2500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코네 프리패스 교환권 (오다큐 전철 할인 유람권, 5000엔 상당) 또는 오다큐 백화점 상품권(4000엔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상품 교환 방법 등 자세한 행사 정보는 마스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