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유치원교육비 카드로 하세요"
신한카드 "유치원교육비 카드로 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황인태 기자] <bins@seoulfn.com>신한카드는 사립유치원에서 교육비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5% 할인 등 교육비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프로맘 새싹카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 프로맘 새싹카드'로 유치원교육비 저렴하게 결제하세요  © 서울파이낸스

이번 상품은  3개월직전 신용판매 평균 이용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5%, 50만원 이상이면 3%, 회당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단, 카드 최초 발급일 이후 2개월은 사용실적과 상관없이 기본 3%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80원 적립, 3대 백화점 3개월 무이자할부, 온라인 영화예매 할인, 주요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할인, 스포츠 경기 할인, 대중교통 상해보험 무료 가입 등의 다양한 생활 혜택도 제공한다.
 
신청은 해당 유치원과 프로맘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신한카드, 민들레바우처, 한국유치원총연합회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유치원비가 대부분 현금으로만 납부가 가능하고 분기납으로 되어 있어 경제가 어려운 요즘 더욱 부담이 되고 있다"며 "이번 상품 출시로 교육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초부터 '신한 프로맘 새싹카드'로 유치원비를 결제할 수 있는 사립유치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앞으로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산하 4천여 사립유치원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