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디어' 시리즈
[신상품]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디어' 시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여행 특화 업종 5% 적립···라운지 동반자 무료
(사진=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디어 트래블러' 플레이트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 디어(Dear)'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카드의정석 디어 쇼퍼(Shoppe)'는 쇼핑에 특화된 상품이다. 패션, 백화점·아울렛, 생활,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5%를 적립할 수 있다.

여행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디어 트래블러(Traveler)'는 호텔, 항공사, 숙박 플랫폼 등 여행 및 교통,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5%를 적립할 수 있다.

해당 상품 2종은 15만원의 연회비로 프리미엄 카드만의 기프트, 국내외 공항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외식이용권 10만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 △스마일캐시 10만원 △H,Point 10만점 중 한 가지(연 1회)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해외전용 카드 발급 시 동반 1인과 함께 국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화 업종 적립 외에도 국내 이용금액의 1%를 전월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기본으로 적립할 수 있다. 연간 국내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점을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디자인은 세계적인 명품 디자이너 업체 마자리니(Mazarine)와 미국 유명 법랑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니언'과 콜라보했다. 크로우캐년 콜라보 디자인은 내년 1월 말까지, 마자리니 디자인은 별도 기한 없이 신청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심리적 거리감이 있었던 프리미엄 카드의 경험을, 합리적인 연회비로 제공해드리고 싶었다"며 "쇼핑,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디어 2종과 함께 프리미엄 카드 생활을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