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잠실 에비뉴엘, 루이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선봬
롯데百 잠실 에비뉴엘, 루이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웨딩 수요 겨냥···웨딩 밴드 등 총 22가지 라인 구성
루이 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롯데백화점은 국내 최초·단독으로 서울 잠실 에비뉴엘 루이 비통 매장에서 '루이 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미엄 웨딩 수요를 중심으로 럭셔리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5년간(2019년~2023년) 롯데백화점의 럭셔리 주얼리 매출은 연평균 30%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올해(1~2월)도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은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럭셔리 주얼리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2022년 7월 출시된 이후 뉴욕 5번가(5th Avenue)·로스엔젤레스 로데오 드라이브(Rodeo Drive) 부틱에 선보여 화제가 됐다.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은 국내 최초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이는 매장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상품을 단독 보유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루이 비통의 워치·주얼리 아트 디렉터 프란체스카 앰피시어트로프(Francesca Amfitheatrof)가 디자인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총 22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LV 모노그램 스타컷은 루이 비통을 상징하는 모노그램 스타 모양으로 다이아몬드를 세공했다.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대표 상품은 프리미엄 웨딩 수요를 겨냥한 파베 더블링·다미에 링 등의 웨딩 밴드라인으로 각각 루이 비통의 모노그램 스타컷과 다미에 패턴으로 세팅했다. 루이 비통의 브랜드 정체성을 잘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구매하면 LV 다이아몬드 인증서를 제공한다. 기존 분실과 위조 가능성이 있었던 종이 형태의 보증서 대신 블록체인 기반의 LV 다이아몬드 인증서에 다이아몬드 채굴부터 세공·유통까지의 모든 과정에 대한 정보를 담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