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글로벌 쇼핑축제 '위메프 메가세일' 예고
위메프, 글로벌 쇼핑축제 '위메프 메가세일'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메가쿠폰 지급·100% 포인트 당첨 메가룰렛 이벤트 진행
위메프 메가세일 예고 (사진=위메프)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위메프는 큐텐(Qoo10) 관계사들과  내달 1일부터 12일간 펼치는 글로벌 쇼핑축제 위메프 메가세일의 시행을 앞두고 티저 페이지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위메프 메가세일은 큐텐과 펼치는 글로벌 규모의 쇼핑 축제다. 3월부터 매 분기 주요 해외 플랫폼들과 연계해 개최할 예정이다. 위메프는 고객 수요가 검증된 브랜드 상품을 비롯해, 전문 상품기획자(MD)의 역량을 더한 큐레이션딜, 큐텐의 글로벌 상품을 역대급 가격으로 선보인다. 

같은기간 열리는 큐텐 재팬의 메가와리(메가할인)에 상품 노출기회는 물론 해외 판매까지 가능하다. 위메프는 직구 채널인 위메프플러스와 연계해 메가세일 참여 판매자(셀러)들에 일본·미국·싱가폴·인도·중국 등 전세계 큐텐 플랫폼 판매를 지원한다. 해외 전담조직이 없더라도 해외시장 진출이 가능한 기회로 꼽히며, 셀러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위메프는 본 행사에 앞서 27일부터 3일간 티저 페이지를 열고 총 22만명을 대상으로 전하는 파격 혜택을 공개한다. 위메프 메가세일 기간 매일 총 3000명에게 최대 50%(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메가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00% 당첨 메가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위메프 포인트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