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윤리경영 강화 위한 '3행 3무 실천운동'
NH농협손보, 윤리경영 강화 위한 '3행 3무 실천운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국동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왼쪽 세 번째)와 임직원들이 3행3무의 문구가 담긴 ‘마우스패드’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
서국동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왼쪽 세 번째)와 임직원들이 3행3무의 문구가 담긴 ‘마우스패드’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윤리경영 강화를 위한 '3행(行) 3무(無) 실천운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3행 3무 실천 운동'은 범농협 캠페인으로 전 임직원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3가지 항목과 근절해야 할 3가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실천해야 할 3행(行)은 임직원 간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는 문화 조성을 위한 사항으로 청렴·소통·배려를 의미한다. 근절해야 할 3무(無)는 사고·갑질·성희롱과 같은 직장 문화를 뜻한다.

이날 서국동 대표이사는 3행3무 실천을 결의한 후, 출근하는 임직원들에게 3행3무의 문구가 담긴 마우스패드를 나눠주며 평소 업무에서 늘 청렴함을 잊지 않기를 강조했다.

서국동 대표는 "3행3무 실천운동을 통해 건전한 직장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며 "전 임직원과 함께 윤리경영을 실천함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받는 농협손해보험이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