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개점 3주만에 누적 방문객 2만명 돌파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개점 3주만에 누적 방문객 2만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크 메뉴 총 5600여개 판매···토마호크 스테이크 최다 판매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전경 (사진=bhc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bhc그룹은 지난 1일 문을 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누적 방문객 수가 2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입점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은 MZ세대를 겨냥한 의류 편집숍·식음료(F&B) 브랜드 등 특화 매장을 대거 유치해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한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은 총 240석 규모의 대규모 매장이다. 4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 감각적이고 편안한 모노톤 인테리어 등 인기 요소를 두루 갖췄다.

개점 당일 매장 내방 고객은 약 1000명에 달했다. 일 평균으로 보면 850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했다. 타 신규 지점 대비 동기간 누적 판매액이 약 60%를 웃돌았다. 스테이크 메뉴는 총 5600여개가 판매됐다. 최다 판매된 스테이크 메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로 전체 매출의 22% 가량을 차지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변화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복합 쇼핑몰 출점을 추진하는 가운데,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쇼핑과 문화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MZ 세대, 가족 단위 고객 등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별한 맛과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토대로 아웃백만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웃백은 총 13개 매장을 출점(리로케이션 9개점 포함)해 현재 93개의 레스토랑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