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강남점, '엄브로' 100주년 임시매장 운영
신세계百 강남점, '엄브로' 100주년 임시매장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스토어 컨셉 반영한 특별한 굿즈·협업 상품 단독 전개
엄브로 혼네 협업 상품컷 (사진=신세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5∼28일 서울 서초구 강남점에서 영국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의 출시 100주년을 맞아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엄브로가 시작됐던 런드리 하우스 콘셉트의 공간, 100년의 역사와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 포토존과 특별한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공간 등으로 구성했다. 런드리 하우스 공간은 엄브로 1호점인 영국 맨체스터의 윔슬로 매장을 그대로 재현해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팝업스토어 곳곳에 세탁소 배경의 포토존이 마련했다. 

엄브로 100년의 역사를 돌아볼 수 있는 공간에는 잉글랜드 국가대표 축구팀이 엄브로 유니폼을 입고 우승했던 1966년 월드컵의 우승컵을 약 3m의 크기로 재현해 전시했다. 엄브로와 전성기를 구가한 인기 축구팀들의 유니폼과 트레이닝복을 재해석한 상품들도 준비됐다.

이벤트 공간에는 축구 게임과 레트로 사진 촬영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게임 문화 브랜드 마우스 포테이토가 준비한 축구 게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엄브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한 고객은 을지로 레트로 사진관 스킴샷 스튜디오의 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다.

한편 팝업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영국 일렉트로닉 듀오 혼네(HONNE)의 내한 공연 콘서트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혼네와 협업한 축구 저지·윈드 재킷 등 10개 스타일의 의류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빈티지 감성의 시트형 세탁 세제, 100주년 한정판 로고 팬던트 목걸이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