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2024년 새해 자산관리 동행' 세미나
우리은행, '2024년 새해 자산관리 동행'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경제전망·자산운용 전략 강연 등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지난 10일 열린 세미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지난 10일 열린 세미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0일 본점에서 '2024 새로운 시작! 우리 고객님 자산관리 동행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은행의 자산관리 및 부동산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2024년 금융 시장전망과 포트폴리오 전략 △2024년 부동산시장 전망과 전략 등 현금과 실물자산의 투자 전략을 소개했다.

세미나에선 최근 재테크 전문가로 변신한 방송인 황현희가 강연자로 나와 '용기있는 기회주의자가 부를 얻는다'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자산관리 비결을 소개하기도 했다.

아울러 우리은행은 강연 외에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1대 1 상담 부스를 운영, △포트폴리오 구성 △부동산·세무 컨설팅 등 유용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장상황을 고려한 자산관리 방향과 전략을 소개하는 자산관리 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할 계획"이라며 "고객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춘 엄선된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자산관리 전문은행'의 이미지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