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23 아이어워즈 코리아' 2관왕 수상
이니스프리, '2023 아이어워즈 코리아' 2관왕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2023 아이어워즈 코리아' 2관왕 수상 (사진=이니스프리)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이니스프리는 지난 14일 실시한 '2023 아이어워즈 코리아'에서 '스마트앱어워드 2023' 브랜드 부문 통합대상, '웹어워드코리아 2023' 모바일 마케팅 부문 통합대상 등 2관왕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제14회를 맞이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23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앱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이니스프리는 서비스, 콘텐츠, UI UX 디자인, 마케팅 4개 부문에서 우수성을 입증받으며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에 선정됐다.

스마트앱어워드와 함께 열린 '제20회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도 이니스프리는 모바일웹 모바일 마케팅 부문에서 통합 대상에 선정됐다.

이니스프리 공식 쇼핑몰은 기존 사이트의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반영해 모바일 웹과 앱의 주요 기능들을 개편하고 리브랜딩 이후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UI/UX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기존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는 'FOR ME'라는 새로운 메뉴명으로 바뀌면서 쇼핑로그를 추가해 고객들이 이니스프리 쇼핑몰에서 활동하는 히스토리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마이페이지는 미로그인/비회원 고객들도 접근할 수 있는 전용 화면을 추가했다.

이니스프리 E커머스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